『디지털아이디 규격의 상호 호환성 확보 및 표준 모델화 추진』 용역을 수행할 업체를 선정하고자 하오니 해당 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가. 입찰건명 : 디지털아이디 규격의 상호 호환성 확보 및 표준 모델화 추진
나. 사업기간 : 계약체결일로부터 2025년 12월 19일까지
2. 사업수행 범위
- Open DID 기반의 디지털 신원 인증 체계의 분석, 설계, 구현, 표준화 전 주기 수행
3. 사업자 선정방식
- 입찰에 의한 용역계약
- 입찰방식 : 일반입찰(공동 수급 불가)
- 낙찰자 결정 : 협상에 의한 계약
4. 신청서 및 제안서 접수
- 접수기간 : 2025년 05월 12일(월) ~ 2025년 05월 16일(금)까지
- 접수방법 : 우편 접수(이메일, 방문접수 불가)
5. 제출 서류
- 제안요청서의 '제출 서류' 내용 참조
6. 각종 문의
- 문의처 : 02-761-1060 / contact@didalliance.org